장바구니0

제이투코리아-자동차보수용품전문


  • HOME
  • 회원서비스
  •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환영합니다.
  1. 01 STEP1
  2. 02 STEP2
  3. 03 STEP3
  4. 04 STEP4

이용약관

제1장 총 칙

제1조 (목 적) 이 약관은 제이투코리아(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웹사이트(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이용조건, 절차, 범위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 사이트의 게시판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변경전 7일전에 공시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이용약관 등의 규정에 따르며, 서비스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은 해당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이용안내 및 공지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트 :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회원 :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고객으로 회원의 자격 및 권한은 사이트별로 별도 관리합니다.
3. ID(고유번호)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4. Password(비밀번호)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6. 서비스 중지 :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5조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이용신청고객은 서비스 가입 신청 시 이 약관을 읽고 동의한다는 의사표시(예 : 동의 버튼 클릭)를 함으로서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 계약은 이용신청고객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신청고객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 신청) ① 이용신청은 온라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다음사항을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1. 이름
2. ID(고유번호)
3. Password(비밀번호)
4. 생년월일
5. 이동전화번호
6. E-mail(전자우편) 주소
7.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② 이용신청고객이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법정대리인(부모)의 사전 동의를 받아 이용계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제휴 체결을 통해 타회사의 특정 서비스를 링크 방식으로 당 서비스에 제공하게 된 경우, 이용신청고객이 회사의 서비스에 대해 이용계약을 신청하였다 하더라도 이 특정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이용계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제휴 체결한 사이트 및 회사 소유의 타 사이트의 회원에 대해 해당 회원들의 사전 동의를 받은 경우, 이름, ID, Password, 생년월일, 일반전화번호, 이동전화번호, 전자우편 주소 등 당 서비스에 대한 이용 신청 내용 중 일부에 대해서는 기 신청한 것으로 인정됩니다.
제7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해 정확히 기재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가입 신청 후 즉시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2.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허위내용이 있는 경우
3.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서비스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서비스의 기타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3장 서비스 이용

제8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긴급 조치 등 회사가 서비스 점검 및 조치를 필요로 하는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③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 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그러나,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해 사전 통지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통합 회원제) ① 회원은 통합된 하나의 ID와 PASSWORD를 통해 본 약관 제4조 제1항에 명기한 사이트 및 해당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일부 사이트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및 규정 등이 본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 및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ID를 포함한 통합회원제를 관리하거나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개선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④ 원의 최초 서비스 이용신청 이후 회사의 사이트가 늘어나거나 줄어든 경우에도 별도 약관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이 적용되며, 회사는 신규 사이트 또는 서비스 개시에 대한 정보를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의 전자우편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제11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SMS 및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e-mail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와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이용자와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제2항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7.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8. 타인의 ID,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9.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 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13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 및 권리와 책임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③ 회사는 게시한 회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는 있습니다.
④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가공, 판매,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⑤ 회사는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회원의 게시물을 검사하여야 할 의무를 부담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4조 (마일리지 제도 및 경품 지급) ① 회사는 회원에게 마일리지 및 각종 경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마일리지 획득, 사용 방법 등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③ 회사는 마일리지 제휴업체와 회원의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ID, 기타 회원의 식별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 물품 배송의 경우 배송에 필요한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정한 세부이용지침에서 규정하고 있지 않은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마일리지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마일리지 회수 ID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⑤ 경품 수령 등의 경우 발생하는 제세 공과금과 입금 수수료 등 제반비용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의 개인신상정보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본 세칙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경품 등의 제공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⑥ 이벤트 행사방법에 의하여 경품 수혜자 또는 당첨자로 선정된 회원이 선정확정 후에도 회사가 정하는 일정기간이 지나도 경품 등을 수령하지 않거나, 배송 후 주소불명 등으로 반송된 경우에는 경품 등의 수령을 포기한 것으로 인정하여 지급 등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⑦ 모든 경품 및 상금, 마일리지 적립 등의 각종 혜택 부여는 회사에서 별도로 정한 회원 등에 한하며, 회원의 기준에 따라 마일리지가 차등 적립될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회원 탈퇴 시 잔여 마일리지는 자동 소진됩니다.
⑨ 회원은 경품, 상금, 마일리지 등에 대하여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15조 (서비스상품 약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서비스상품 약관 등 별도의 약관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추가되는 서비스상품에 따라 별도의 약관이 존재할 수 있으며, 이용약관과 서비스상품 약관의 내용이 상충될 경우 서비스상품 약관이 우선됩니다.
제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6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 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7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경우
2.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4.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6.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7.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8. 회사나 다른 이용고객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9.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0. 회원이 자신의 블로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 링크 등을 할 경우
11.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12.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② 회원은 이 약관과 세부 서비스별 약관, 세부이용지침, 공지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③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주소 및 연락처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회사에 즉시 알리거나 본인이 직접 변경해야 하며, 신고하지 않아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⑤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8조 (회원 ID와 Password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① 회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의 ID(고유번호)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으며,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등록한 회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9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22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사이트 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제17조에 규정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정지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가입 후 6개월 동안 서비스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해 사용의사를 묻는 고지를 하고,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는 경우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이동전화서비스 회사의 가입명의자와 실제 사용자의 실명인증이 완료되지 아니한 경우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23조 (손해 배상)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4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게재내용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7장 서비스의 이용

제25조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전자상거래 서비스 : 회사가 홈페이지를 통하여 상품을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를 말합니다.
2. 판매관련 지원서비스
3. 구매관련 지원서비스
4. 계약체결, 결제서비스
5. 상품검색 정보 서비스
6. 기타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7. 본서비스의 광고 및 프로모션 서비스
제26조 (상품의 구매) ① 회원은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홈페이지 내에 작성한 상품의 상세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상품의 구매계약은 회원이 상품의 판매 조건에 응하여 구매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무통장, 신용카드 등 방법으로 상품 판매 대금을 결제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④ 상품 판매 대금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구매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구매회원의 상품 구매 계약 체결 내용을 나의 구매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⑥ 회사는 구매회원이 상품 판매 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되로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한 해당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⑦ 상품은 구매일과 상관없이 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특정 상품군별로 재 다운로드 기간은 별도로 정해질 수 있습니다.) 그 이 후의 구매회원의 훼손, 삭제등으로 인한 손실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7조 (환불에 관한 규정) ① 본 서비스를 통하여 구매회원이 구매하는 상품은 구매 즉시 이용가능한 상태가 되거나 이용한 것으로 볼 수 있는 경우 그 상품의 성격상 그리고 관계법령(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청약철회 불가사유 해당 등)상 구매후에는 환불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의 기능상 중대한 오류로 인하여 해당 상품의 본래 이용목적의 달성이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로 볼 수 없는 경우, 구매회원은 이미 구매 완료된 상품이라도 회사의 고객센터에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환불 요청을 기술지원센터에 전달하며 해당 환불 요청에 대해 심사하여 그 결과를 구매회원 및 회사에게 통보합니다.
② 환불을 요청하는 구매회원은 상품 하자에 대한 입증자료를 회사 고객센터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③ 환불 요청기간은 관련법령(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서 규정하는 기간에 따릅니다.
제28조 (상품의 지적재산권) ① 판매하는 상품의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판매상품 제작사에게 있으며, 해당 상품이 타인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제작사에서 부담합니다.
② 구매회원은 본 서비스를 통해 제작사로부터 상품의 사용권을 구매하는 것이며, 상품의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구매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작사의 명시적인 허락 없이 상품의 무단복제.전송 등 저작권을 침해하는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③ 구매회원은 구매한 상품을 가공, 재판매, 홍보 등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29조 (게시물의 지적재산권) ① 회원이 본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및 관련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 활성화를 위하여 회원의 게시물을 서비스 내에 게시, 기타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본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더라도, 이에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게시한 회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본 서비스 내 이용 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의 본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이용자의 게시물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를 구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가입을 탈퇴하거나 본 약관에 의한 적법한 사유로 이용 계약이 해지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 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⑥ 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본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제이투코리아(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 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 볼 수 있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및 생체특성 등에 관한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관련 법령 및 내부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이유 및 변경된 내용을 지체 없이 공지합니다.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 상속 등으로 그 권리 ∙ 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 관련 고객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반드시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http://www.pjbsports.com)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를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 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 ∙ 인증, 회원자격 유지 ∙ 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 ∙ 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 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 합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 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개인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 조사 종료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 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 ∙ 채무관계 정산시까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 ∙ 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재 ∙ 정산 완료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 ∙ 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 ∙ 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재,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통신비밀보호법』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 ∙ 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 1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재,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서비스 이용관련 접속로그 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3)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거래에 따른 관한 기록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4)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개인위치정보에 관한 기록 : 6개월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면,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약관' 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명시한 범위를 넘어서 제3자와 공유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사전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국세기본법 등)의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법령에 정해진 규정과 절차에 따라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의 항목, 제 3자 제공내역
제공받는자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 이용 목적
케이티, LG유플러스,SK텔레콤 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내/외국인 여부, 계약을 체결한 이동통신사의 Host MNO, 본인확인식별에 필요한 이용자의 정보(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휴대폰 본인인증(본인확인)
NICE신용평가정보 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번호, 이동전화번호 실명확인, 본인인증
올더게이트 성명, 주민등록번호, 계좌성명, 계좌번호, 카드번호, 이동전화번호, 이메일 은행자동이체, 신용카드결제, 계좌 및 신용카드 인증
㈜인터넷나야나 성명,전화번호,이메일,구매정보,다운로드정보,쿠폰정보 상품 서비스제공 및 사이트개발/운영 및 유지보수
※ 단, 향후 개인정보 / 신용정보를 제공받는 제 3자와의 신규계약 또는 계약 해지 등 계약변경에 따라 위 제 3자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을 통해 공지하는 등 관계법령에 따라 요구되는 절차를 준수하겠습니다.
※ 휴대폰본인인증을 위한 개인정보수집항목, 제공기관 및 이용목적의 기술은 가입자가 휴대폰본인인증을 위한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이용목적, 제공기관을 직관적으로 인지 할 수 있도록 기존 항목에서 발췌하여 별도 표기 하였음.
제 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A/S 제공 및 그 부대업무의 대행 등 고객 편의 제공, 관리 등의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수탁자에 대해서는 "위 ∙ 수탁계약서"등을 통하여 관련 법규 및 지침의 준수, 정보보호 및 비밀유지, 제3자 제공 금지, 사고 시 책임부담, 위탁기간 종료 즉시 개인정보의 반납/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사 위탁업무 내용
케이티, LG유플러스,SK텔레콤 휴대폰 본인인증(본인확인)
NICE신용평가정보 실명확인, 본인인증
올더게이트 은행자동이체, 신용카드결제, 계좌 및 신용카드 인증
상품 서비스제공 및 사이트개발/운영 및 유지보수
※ 위탁 업체 리스트는 해당 서비스 변경 및 계약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 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 ∙ 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④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5조(정보주체의 권리 ∙ 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 고객님의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수집에 동의하시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서비스 이용 또는 업무 처리과정에서 생성되거나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등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ㆍ필수항목 : 성명, 아이디, 패스워드, 이동전화번호, 이메일, 연락전화번호
상품구매 및 서비스신청에 대한 결제
ㆍ필수항목 :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신용카드종류, 카드번호, 유효기간, 할부기간, 이동전화번호
③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ㆍ서비스 이용시간/이용기록, 접속로그, 이용 컨텐츠,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등
제 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 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 여 파기합니다.
제 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 9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ㆍ성명 : 김한종
ㆍ직책 : 대표
ㆍ연락처 : 전화: 031-493-3344ㅣ 전자우편 : webmaster@j2korea.com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 10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ㆍ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ㆍ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ㆍ전화 : (국번없이) 118
ㆍ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ㆍ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ㆍ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ㆍ전화 : (국번없이) 118
ㆍ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www.netan.go.kr)
제 12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회사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및 시행의 시기, 변경된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7. 4. 1부터 적용됩니다.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제이투코리아(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 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 볼 수 있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및 생체특성 등에 관한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관련 법령 및 내부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이유 및 변경된 내용을 지체 없이 공지합니다.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 상속 등으로 그 권리 ∙ 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 관련 고객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반드시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http://www.pjbsports.com)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를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 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 ∙ 인증, 회원자격 유지 ∙ 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 ∙ 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 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 합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 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개인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 조사 종료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 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 ∙ 채무관계 정산시까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 ∙ 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재 ∙ 정산 완료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 ∙ 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 ∙ 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재,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통신비밀보호법』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 ∙ 종료시간, 상대방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 1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재,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서비스 이용관련 접속로그 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3)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거래에 따른 관한 기록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4)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개인위치정보에 관한 기록 : 6개월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면,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약관' 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명시한 범위를 넘어서 제3자와 공유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사전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국세기본법 등)의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법령에 정해진 규정과 절차에 따라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의 항목, 제 3자 제공내역
제공받는자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 이용 목적
케이티, LG유플러스,SK텔레콤 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내/외국인 여부, 계약을 체결한 이동통신사의 Host MNO, 본인확인식별에 필요한 이용자의 정보(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휴대폰 본인인증(본인확인)
NICE신용평가정보 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번호, 이동전화번호 실명확인, 본인인증
올더게이트 성명, 주민등록번호, 계좌성명, 계좌번호, 카드번호, 이동전화번호, 이메일 은행자동이체, 신용카드결제, 계좌 및 신용카드 인증
㈜인터넷나야나 성명,전화번호,이메일,구매정보,다운로드정보,쿠폰정보 상품 서비스제공 및 사이트개발/운영 및 유지보수
※ 단, 향후 개인정보 / 신용정보를 제공받는 제 3자와의 신규계약 또는 계약 해지 등 계약변경에 따라 위 제 3자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을 통해 공지하는 등 관계법령에 따라 요구되는 절차를 준수하겠습니다.
※ 휴대폰본인인증을 위한 개인정보수집항목, 제공기관 및 이용목적의 기술은 가입자가 휴대폰본인인증을 위한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이용목적, 제공기관을 직관적으로 인지 할 수 있도록 기존 항목에서 발췌하여 별도 표기 하였음.
제 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A/S 제공 및 그 부대업무의 대행 등 고객 편의 제공, 관리 등의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수탁자에 대해서는 "위 ∙ 수탁계약서"등을 통하여 관련 법규 및 지침의 준수, 정보보호 및 비밀유지, 제3자 제공 금지, 사고 시 책임부담, 위탁기간 종료 즉시 개인정보의 반납/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사 위탁업무 내용
케이티, LG유플러스,SK텔레콤 휴대폰 본인인증(본인확인)
NICE신용평가정보 실명확인, 본인인증
올더게이트 은행자동이체, 신용카드결제, 계좌 및 신용카드 인증
상품 서비스제공 및 사이트개발/운영 및 유지보수
※ 위탁 업체 리스트는 해당 서비스 변경 및 계약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 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 ∙ 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④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5조(정보주체의 권리 ∙ 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 고객님의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수집에 동의하시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서비스 이용 또는 업무 처리과정에서 생성되거나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등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ㆍ필수항목 : 성명, 아이디, 패스워드, 이동전화번호, 이메일, 연락전화번호
상품구매 및 서비스신청에 대한 결제
ㆍ필수항목 :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신용카드종류, 카드번호, 유효기간, 할부기간, 이동전화번호
③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ㆍ서비스 이용시간/이용기록, 접속로그, 이용 컨텐츠,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등
제 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 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 ∙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 여 파기합니다.
제 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 9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ㆍ성명 : 김한종
ㆍ직책 : 대표
ㆍ연락처 : 전화: 031-493-3344ㅣ 전자우편 : webmaster@j2korea.com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 10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ㆍ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ㆍ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ㆍ전화 : (국번없이) 118
ㆍ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ㆍ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ㆍ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ㆍ전화 : (국번없이) 118
ㆍ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www.netan.go.kr)
제 12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회사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및 시행의 시기, 변경된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7. 4. 1부터 적용됩니다.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